언프리티랩스타 제시 vs 키썸



디스전.

공지사항 자동생성 자막

2018-10-22 16:06:41 자막 닫기
전체 관련글 전체관련글
  • 달이 사는 세상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염짐 제시언니 안뇽~~~? 뿌염 일부러... 매력의 키썸 ! 노래 좋다 ㅎㅎㅎㅎㅎㅎㅎ 다음주는 언프리티랩스타에서는 어떤 치타vs지민의 랩배틀이 방송될텐데...
    20150306신고
  • 블로그와 잡담
    언프리티 랩스타 6회 키썸 VS 제시_ 키썸 캡쳐. 걸어나오는 키썸과 제시 산이 : 이제 게임을 시작하지. 제시 : 내가 이긴다에 내 10년치 랩과 소울을 건다. 키썸 : 오냐 오냐 하니 내가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냐?...
    20150315신고
  • 일상 내 기록 :)
    안녕하세요 블로거 은은입니다:) 오늘은 제가 동영상 하나 들고왔어욥 요즘 언프리티랩스타라고... 했는데 제시랑 키썸이랑 붙었거든요 전 솔직히 말하면 제시가 이길줄 알았어요 진짜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...
    20150313신고
  • MATT's 하루이야기
    여기서 제시와 키썸이 누군지 잘 모르실 수 있는 분들이 있을꺼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ㅎㅎ 네이버 캡쳐 먼저 키썸과 붙게된 제시 인데요! 개인적으로 자기 주장과 언프리티 랩스타 랩퍼중에 제일 기가 세기로...
    20150312신고
  • 한류의중심[kpop]
    언프리티 랩스타 5화 키썸VS제시 언프리티 랩스타 5화 키썸VS제시 4Track 마지막 배틀 디스랩입니다. 키썸VS제시입니다. 방심한 여유로운 챔피언 vs 칼을 갈고 나온 도전자 제시도 말하죠 키썸이 이렇게 쌔게...
    20150306신고
  • 흔적 남기기
    언프리티 랩스타 5화 제시 vs 키썸 1:1 배틀 무삭제 ver. 제시 키썸 D.O track In this mother f***ing... 무시할 땐 언제고 내가 랩 좀 하니깐 이제 내 눈치를 보내 H.O. 지금 보니 별거 아냐...
    20150310신고
  • 간헐적 은근하게 리뷰로그
    요즘 꼭 본방사수로 챙겨보는 프로그램, 바로 언프리티랩스타입니다. 특히 이번 5화 디스전!! 하루종일 네이버 검색어 순위에 있을 줄은 몰랐던 타이미와 졸리브이 ㅜㅜ 하지만 전 두 사람보다 제시와 키썸...
    20150307신고
  • 엄블리
    어제 술마셔서 언프리티랩스타 제대로 못봐서 집에서 다시 다운받아서봤어요 아마 어제 핫 이슈는 마치.. 타미이vs졸리브이 >넘사벽> 키썸의 재발견 / 명랑소녀 키썸 성공기 이런느낌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
    20150306신고
  • 맛집 다이어리
    전까지 '언프리티 랩스타'를 시청하구 와찌용 진짜 오늘 편 레전듣ㄸㄷ... 키썸 제시 디스전 진짜 속이... 무시당했던 키썸이 한방 먹이니까 크크 뭔가 속시워어어언 졸리븨vs타이미도 완전 심장 쫄깃쫄깃...
    20150306신고
  • 현짱의 fun한 공간
    언프리티랩스타) 키썸vs 제시 "니 실력은 죄다 거품!" 요즘 엄청 재미나게 보고있는 언프리티랩스타... 매력의 키썸이죠? 언프리티 랩스타중에서 이번이 가장 랩 잘했던 것 같아요 제시가 워낙 포스가...
    20150306신고
  • 83%남자
    17%여자
    1%10대
    12%20대
    29%30대
    32%40대
    20%50대
    6%60대
    통계정보는 댓글이 100개 이상 게시중일때 제공됩니다.
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
댓글
0
파일 첨부
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.

파일 크기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0개 첨부 됨 ( / )
취소

스킨 기본정보

colorize02 board (rawdell)
2017-03-02
colorize02 게시판

사용자 정의

1. 게시판 기본 설정

도움말
도움말

2. 글 목록

도움말
도움말
도움말
도움말
도움말

3. 갤러리 설정

4. 글 읽기 화면

도움말

5. 댓글 설정

도움말

6. 글 쓰기 화면 설정

도움말

7. 사용자 커스텀

도움말